합격 자소서 자기소개서 모음

영업직 면접 질문 준비 영업관리 자기소개서 참고 합격 자소서

롱쌤 2022. 8. 5.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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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업분야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업직 영업관리직군 지원했던 합격 자기소개서 항목 참고용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영업관리 직군에서

가장 중요한 성장환경과 학창 시절, 업무 능력 역량, 지원 동기 등을

기록했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영업업무 취업을 준비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성장환경

 

 

"사람이 사람다워야 한다" 이 말은 제가 27년간 살아오면서 부모님께 항상 하신 말씀이었습니다..

됨됨이가 된 사람, 거짓 없는 사람, 책임감 있는 사람, 웃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사람이라는 말씀은 성장해 오면서 제가 가지고야 할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가계가 풍족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인간됨의 도리와 절약하며 사시는 부모님의 모습들은 4남매의 인격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66학년 때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께서 척추를 다쳐 불구가 됐을 때 어머니께서 보여주신 사랑과 헌신의 모습은 자식들로 하여금 강인한 의지와 책임감, 가족에 대한 무한한 사

당의 가치를 보여주신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창 시절

제가 살아가면서 가장 크게 얻은 것은 무엇이고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 언제냐고 묻는다면, 가장 크게 얻은 것은 사람이고 대학이라는 공간에서의 만남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활을 통해 읽은 많은 책들은 타인의 생각에 대한 존중과 풍부한 교양을 갖게 했습니다.

 

또한 복학 이후 동아리연합회 회장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경험하기 힘든 학내에서의 실무적인 일들과 사업들의 계획, 조직, 판단할 수 있었던 시간들은 제게 있어서 LeadershipMembership을 고양시키는데 커다란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국과 동북아시아에 대한 지적 탐구심으로 국제통상학 전공과목을 많이 듣게 됐고 복수 전공은 하지 않았지만 30학점에 이르는 타전공 과목을 이수했습니다.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알게 된 외국인들과 선교사들과의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미국의 문화에 대한 많은 부분들을 알게 됐습니다.

또한 올해 중국 여행을 통해서 본 중국의 문화와 발전적인 모습은 졸업 후 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안겨준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

 

https://value-of-information.tistory.com/52

 

경영직군 컨설턴트 직무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장단점 성장과정 자소서 예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경영본부 업무를 수행하는 컨설턴트 회사에 맞는 자기소개서입니다. 컨설턴트 직무를 알기 쉽게 참고하기 좋은 해당 자소서는 그룹사 및 자회사에 경력과 전략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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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사항

200110월에 한x약품(주)영업부에 입사해 2개월간의 의약품 및 질병에 관한 학술교육과 1,2차에 걸친 마케팅 교육을 받았습니다.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했던 저에게 영업이라는 직업은 상당한 매력을 느끼게 했습니다.

전 담당자가 분기 6,5006,500만 원 정도의 매출을 했던 지역을 현재 1억 3,000만 원(31억 3,000만 원(3분기 기준 목표)으로)으로 200%의 매출 성장을 이루어 냈습니다.

분기 목표 성장률은 145%입니다. 제가 담당하는 지역에서는 제가 한미약품의 사장이라는 생각으로 지역을 만들었다고 자부합니다

 

 

업무능력 또는 실적

- 1분기 대비 현재 200% 매출 신장 ( 6,500만 원 시장 -> 1억 3천만 원 )

- 학생회 경험으로 대인 관계 원활하고 사람 만나는데 어려움이 없음.

- 전문의약품 위주의 판매 (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비율 7:1 - 매출액 기준 )

- 매주, 매월 판매동향 및 건의 사항 작성 회사에 보고

- 거래처마다의 포트폴리오를 작성 과학적인 영업

 

 

지원동기 및 앞으로의 포부

자기가 판매하고자 하는 물품에 자신감을 갖고 물품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영업이라면 단순히 월급과 인센티브를 위한 영업이 아닌 히딩크 감독이 이야기했던

'Multi Player'로서의 모습을 갖추고자 합니다.

 

지난 일 년 동안 '영업사원이 팔지 못하는 물건이란 없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물건을 파는 것만이 아니라 더욱더 중요한 것은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해 어떤 지위나 역할이 주어지더라도 그 일을 수행하고 그 속에서 자아실현을 해나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세계 최고의 회사에서 제도적으로 갖추어진 자기 계발 System과 과학적인 영업기법을 통해 향후 10년 안에 마케팅 정책 입안자가 되는 것이 우선 목표입니다.

귀사에 입사해 끊임없는 도전과 창조로 고객과 회사, 저 자신이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만남이 됐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value-of-information.tistory.com/32?category=798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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